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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book 마케팅 및 귀하: 유용한 정보 및 기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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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y 뉴비백림 2020. 6. 2. 20:1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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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book 마케팅 및 귀하: 유용한 정보 및 기술



페이스북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데 얼마나 중요한지 들어보셨을 겁니다.


그게 무슨 뜻인지 모른다면 당황하지 마라.


다행히도, 전문가들은 여러분을 시작하기 위해 아래의 조언을 해주었다.




벽에 남겨진 코멘트에 답하시오.


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볼 뿐만 아니라 @ 기호가 있는 당신의 이름이 포함된 메시지(예: @Microsoft)도 보아야 한다.


모든 구독자, 특히 질문 및/또는 문제가 있는 구독자에게 회신하십시오.




페이스북 페이지에 스팸이 넘쳐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
페이지를 편집할 때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페이지를 모니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터가 임의로 있다.


관리자는 새 스팸이 페이지에 추가됨에 따라 필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.




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어라.


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.


구독자가 사용자로부터 직접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그룹뿐만 아니라 페이지도 만드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.




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테스트나 경품을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.


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그 제안을 한 다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벽에 Promo Post를 설치하는 것이다.


좋은 제안이라면 비팬으로 승격할 수 있다.




다른 사람들이 질문을 하거나 댓글을 남길 때 항상 질문에 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여러분과 소통하는 데 시간이 걸린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, 여러분의 질문에 철저히 답하도록 노력하십시오.


그들의 질문에 답하는 데 중요한 기사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.




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이 적절할 때 주의하십시오.


당신이 실행하지 않는 당신의 의견을 페이스북 프로필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페이지에 약간의 관심을 가질 수 있다.


그게 네가 원하는 종류의 관심인지 확실히 해.


중요한 말이 있을 때 글을 올려야 한다.


다른 사람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라.




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대리점처럼 가끔 고객만 상대하는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질 필요가 없다.


불규칙한 고객 상호작용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게시물에 꽤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대신,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.




시간을 내어 질문에 답하고 벽에 게시된 댓글에 응답하십시오.


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을 들이고 있으니,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은 회신하는 것이다.


페이스북을 전화처럼 생각해봐.


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화하면, 당신은 그들에게 말하고 나서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그들의 질문에 대답한다.




귀사만을 위한 특수 그룹을 만드십시오.


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고, 고객들은 이곳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다.


여기서,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이 진행 중인 특별한 거래에 대해 알릴 수 있다.


이것은 또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.




이제 너는 페이스북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좋겠다.


지금이야말로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여 위의 정보를 이용할 때다.


일단 페이스북을 시작하면, 곧 고객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.


지금 시작해.